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마이프로틴, 프로틴

프로틴바 마켓오 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개꿀맛)

by 책과함께라면 2020. 6. 22.
728x90

 

마트에서 쉽게볼수있는 그래놀라 바! 

 

요즘은 웰빙의 시대 다시왔는지 마트 곳곳에 시리얼바나 프로틴바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샀는데 유산균볼이 뭔가 항상궁금했어요. 

유산균볼은 유산균들의 먹이를 제공해줄 프리바이오틱스인것 같네요. 대개 유산균약들은 이중코팅을 해놓아야하는데 오리온에서는 과자의 형태로 만들었네요. 과연 궁금하네요. 

 

 

이번블로그를위해 집에있는 이쁜도마를 꺼냈습니다. ㅋㅋ 

사진좀 이쁘게 찍을려고 준비도 했구요 ㅎㅎ

칼로리는 40g에 179kcal로 일반적인 프로틴바정도입니다.

후기입니다.

단백질이 2g밖에없네요. 거기에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첨가있다는데 곡물로만든 과자니까 무기질이 들어있는건 당연하겠죠? 게다가 아몬드가들어가있네요.  음... 지방과 탄수화물이 높은것에비해 단백질이 부족한게 아쉽네요.

 

그래도 오리온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맛은 있습니다. 칼로 썰을때 유산균볼을 잘라봤는데 그냥 요거트굳혀놓은 느낌이 강합니다. 씹으면 약간 쫀듯쫀듯하면서 달달합니다. ㅎㅎ

 

단면사진도 가져와봤습니다. 혹시 안에 초콜릿같은게 들어있나 확인했지만 별건 없었습니다.

그래도 주변에 카카오가 씹히는게 입안에 풍미를 돌게하네요. 원래부터 카카오를 좋아해서 카카오관련 과자는 많이먹어봤는데 이것도 나름 맛있네요.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