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마이프로틴, 프로틴

마이프로틴 한정판 히어로프로틴 + 레드 메탈 쉐이커 후기 트로피칼 + 딸기맛의 산뜻한 조합?! 마이프로틴 맛 추천!

by 책과함께라면 2020. 6. 21.
728x90

마이프로틴 한정판 히어로프로틴 + 레드 메탈 쉐이커 후기 트로피칼 + 딸기맛의 산뜻한 조합?!

 

마이프로틴의 단백질을 사는 이유는 무엇보다 가성비가 높다는점 과 단백질비율이 높다는 점입니다.

더욱이 마이프로틴의 모토가 건강이기때문에 믿고먹을수 있다는 것도 한몫합니다. 

 

게다가 다른 보충제회사들보다 브랜드도 이쁘고 잡다한게 없어서 좋아요. (이게 제일 큰 이유인거같아요 ㅋㅋㅋ)

뭔가 헬창스러운면이 없는게 마이프로틴의 가장큰 장점인거 같아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틴은 마이프로틴사에서 저스티스리그와 함께한 히어로 프로틴입니다.

 

 

히어로 프로틴 1kg 제품입니다. 한정판으로 나와서 그런지 포장에도 힘을줬네요. 대게 다른 제품들은 비닐포장으로 배송을 해주는데 이번 히어로프로틴은 용기까지 주니까 좋네요.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한스쿱당 20g의 단백질이 들어있으니 타 회사 제품들과도 용량은 비슷하구요. 오히려 단백질만 원하시면 마이프로틴이 제일 좋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5kg 10kg으로 사는것보다 다양한 맛을 먹어보는걸 선호해서 1kg위주로 삽니다.(이렇게 구입해도 다른 제품에비해 저렴합니다.)

보통 다른제품들은 1kg에 16,000~17,000원 정도지만 이번제품은 2만원이였습니다.

 

 

 


 

색은 강황색 같네요 

 

맛은 트로피칼 + 딸기맛이라고 하더군요. 직접먹어보니까 딸기맛이 더 강

했습니다. 처음에 맛검색안하고 먹었을때는 이게뭔맛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트로피칼 + 딸기맛임을 찾고 다시먹어보니 납득이 되었어요. 맛자체는 독특합니다. 한국에서 먹어본적 없는맛?  저는 물에 타먹었는데 진하더군요.

마치 뺵다방에서 딸바를 처음먹어본맛? 정도로 표현되네요. 

프로틴 풀림도 엄청 좋았습니다. 4~5번정도 흔드니까 바로 풀립니다.

 


 

 

 

레드메탈 쉐이커 750ml

 

 

이번에 함께 리뷰할 레드메탈 쉐이커입니다. 이친구도 한정판입니다. ㅎㅎ (검색해보니 팔더군요.. 저는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검색해보니 가격은 할인받으면 만원정도 하겠더군요. 

쉐이커 전체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서 플라스틱 쉐이커의 단점인 BPA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게다가 색도 이쁘고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엄청 유용합니다. 친구들이 물어보기도 합니다. 어디서 났냐고 ㅋㅋㅋ

 

다만 단점은 기스가 잘난다는점 ㅜㅜ

또 스테인리스제품이다보니 전도율이 높습니다. 뜨거운거는 절때 담으시면 안되요. 손데입니다!!

 

그렇지만 쉐이커는 헬스장의 잇템이니까 항상 챙겨갑니다.ㅎㅎ 쉐이커만큼 헬창력을 올려주는 제품도 없지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