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마이프로틴, 프로틴

단백질 클리어 웨이 아이솔레이트 차이, 웨이프로틴 맛추천(투표포함)

by 책과함께라면 2021. 10. 16.
728x90

1.단백질 클리어 웨이 아이솔레이트 차이

 

 단백질제품 중 클리어 웨이와 아이솔레이트의 차이는 보통 맛의 질감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단백질 보충제의 경우 텁텁하고 우유맛이나며 음용감이 난다고 합니다. 클리어웨이는 보통 마이프로틴에서 말하길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는 고품질의 가수분해 분리유청단백을 사용했다고 나옵니다.

 

 

여기서 알 수 있듯이 일반적인 WPI(아이솔레이트)제품에서 우유맛과 음용감을 제거하여 산뜻하고 깜끔한 단백질 보충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임팩티웨이와 임펙트웨이아이솔레이트는 구분할줄 알아야합니다.

입펙트웨이는 WPC,WPH등 다양한 종류가있으며 입펙트웨이아이솔레이트는 WPI로 입펙트웨이에서 고함량의 단백질 섭취를 가능하게하며 단백질보충제속 지방을 최대로 낮춘걸 말합니다.

 

 

2. 웨이프로틴 맛추천

 

웨이프로틴의 경우 수십가지 종류의 맛이 존재합니다.

목록만 잠깐봤는데도 수십가지의 맛이 있습니다. 제가올린 마이프로틴항목에가셔도 수십가지의 맛종류를 올린게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레딧이라고 외국 사이트의 투표결과를 보여줄려고 합니다.

1등은 초콜릿 스무스

2등은 스트로베리 크림

3등은 초콜릿 민트

4등은 스트로베리잼 롤리롤리(미국에서 유명한 맛)

등등이 있네요.

저같은 경우는 다양한 맛을 1kg으로 사서 먹어봤지만 민초파다보니 민트계열의 맛이 좋더라구요.

영어로 되어있어 보기 힘드시겠지만 요즘 자동번역이 잘되어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가셔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https://www.reddit.com/r/Fitness/comments/55mtkj/i_tried_out_every_flavor_sample_of_myprotein/d8nxlz8/

 


 

염지닭이란? 염지 의미와 오해/ 닭가슴살에 염지가 필수인 이유

염지닭이란 닭에 소금을 절이는 과정을 말한다. 염장과 비슷한 말. 鹽漬(염지)라고도 불리며, 주로 닭고기를 튀길때 거의 필수적으로 등장하는 과정이다. 팍팍한 고깃살을 부드러운살로 만들어

sunny-12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