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

블서, 블랙서바이벌 평하트 공략( 2020년 공식 솔로대회 1등 루트+템트리)

by 책과함께라면 2020. 12. 29.
728x90

 

블랙서바이벌 2020년 11월에 개최한 공식 솔로대회 1등 루트인 평하트트리를 소개합니다!

솔로 하트 1위 LOVEnPEACE님이 직접 쓰시는 루트로 상당히 믿음직한 루트입니다.

 

1. 평타를 기반으로 카이팅을 기반으로 플레이하는 루트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루트 이름은 숲생나 뜯어보자로 이미 알사람들은 알정도로 유명한 트리입니다.


무기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틴 스피릿: 평하트의 필수적인 기타입니다. 공격력은 낮지만 기본 공격 추가 피해(기공추)가 쏠쏠하며 비교적 쉽고 안정적으로 밸런스가 맞춰진 기타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기사의 갑옷: 체력재생 +200%에 기공추가 20이나 있어서 평타기반 캐릭터에겐 필수적인 갑옷입니다. 다만 이동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먼거리를 갈때는 장비를 벗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탈 센서: 공속30%와 든든한방어력15 만들어놓고 중후반에 곰을잡아서 문스톤을 먹게되면 큐브 워치오토암즈(전설)로 교체 합니다. 몬스터를 사냥해서 유리판이 나오면 레이더로 만들어 줍니다.


 

월계관: 생명의 나무 재료를 써서 만드는 월계관 기공추피가15나 달려있습니다. 하트의 알파이자 오메가이자 초보가 하트를 가장 하기어려워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월계관은 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클링온 부츠: 공속과 기본공격시 치유감소 효과가 붙어있습니다. 음식을먹으면서 싸우는 게임특성상  아이템의 치유감소는 치명적입니다. 근접캐릭터랑 싸울때 가장 유용합니다. 


 

진리는 나의 빛: 체젠150% 쿨감10% 기공추피12 스증8% 인 아이템으로 하트에게 제일 좋은 장식입니다. 

 

그외에도 추가로 쓰면 좋은 아이템들 

 

불꽃드레스는 성기사의 갑옷보다 높은 기공추와 이속감소가 없어서 훨씬좋습니다.


 

 

루트 순서

공장 -> 묘지 -> 성당-> 절-> 고급주택가 -> 생나(숲 혹은 묘지)

 

공장

 

라이터,오일,배터리,못,붕대,고철

공장에서 다른것은 다 챙길수있으면 챙기되, 오일은2개가 떠있을텐데 1개만 챙기셔도 됩니다.(고급 주택가에서 먹으면됨)

 

묘지

 

철광석,천갑옷,머리띠 (천갑옷과 머리띠는 절에서도 나오니 시간손해내가면서 다 먹을려고하지말고 철광석만 챙긴다는 생각으로 갑시다)

 

성당

 

성배2개 십자가2개 필수입니다. 무리해서라도 챙겨주세요 (여기가 병목구간이라 하트가 약할때 많이 죽습니다)

 

 

승복2개, 불경2개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꼭 파밍하셔야되고  종이,머리띠,천갑옷도 나오니 묘지에서 못먹었으면 절에서 드시면됩니다.

 

고급 주택가

 

손목시계,만년필,운동화,오일,피아노선// 손목시계와 운동화는 꼭 챙겨주세요.템파밍잘되었을경우 여기서 하트는 월계관 제외 풀템이 나옵니다. 풀템이 나왔다고 이제 쎄니까 트럭하러가야지? 안됩니다. D스킬이 없기때문에 가끔씩 다른 3~4보라 캐릭터 만나면 이기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2일차 낮 숲 생나

 

생나 캐서 월계관 만들면됩니다. 혹시라도 숲생나 싸움이 치열하면 빠지고 야생동물 잡으면서 묘지생나 노리시면됩니다.


평하트 스킬트리

 

3랩까지 E -> Q -> E  (W는 안찍어도 됩니다.)

그다음 4레벨까지 건들이지말고 5레벨을 달성할때 패시브(T)와 E스킬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평하트 스킬진화는 패시브(T) 2개와 Q에 1개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Q진화 같은 경우 Q슬로우때문에 찍고 T진화 같은 경우 평타에 추가공격이 붙어서 찍는겁니다.

 

스킬 선마순서는 E->T->R->Q->W 순입니다.

 

(W스킬은 공격력을 올려주는 버프이지만 틴 스피릿 무기의 자체데미지가 낮기 때문에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평하트로 상대하기 어려운 캐릭터

 

시셀라, 스증매그, 혜진 등 누커형 캐릭터에게는 많이 약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근접형이나 지속딜러들한테는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블랙서바이벌 하트에 대해 더 자세히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쪽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블서 하트 스킬트리 및 무기스킬 소개

이번에는 하트 스킬트리와무기스킬을 소개하겠습니다! 블랙서바이벌 하트의 능력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스킬을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진화된 스킬은 추가효과를 갖습니다. 진화포인트를

sunny-12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