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마이프로틴, 프로틴

마이프로틴 웨이프로틴(단백질보충제)으로 간단하게 아이크스림 만들어보기! (사진o) + 솔직 리뷰

by 책과함께라면 2020. 6. 8.
728x90

마이프로틴 웨이프로틴(단백질보충제)으로 간단하게 아이크스림 만들어보기!


 

운동을 좋아하거나 근육을 키우고 싶어 하는 사람이라면 다 들먹어보는 프로틴! 대다수의 남자들은 많이 먹어봤을 텐데요. 아는 사람만 아는 프로틴으로 아이스크림 만들기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어서 앞으로도 계속 만들어먹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의외로 맛있고 일반 아이스크림 이랑 별 차이가 없습니다. 오히려 단백질이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는 더 좋을 거 같네요. 

 

이번에 제가 쓸 물건들입니다. 집 앞 다이소에서 산 아이스크림 트레이랑 이번에 새로 산 마이 프로틴 골드웨이프로틴! 

골드 맛이라길래 샀는데 망고맛이더군요. ㅠㅠ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1. 물 혹은 우유 200ml

2. 웨이프로틴! 기호에 맞게 준비해주세요.

3. 프로틴을 섞을 텀블러

4. 아이스크림을 만들 트레이

 

총 4개만 있으면 됩니다.

 

 

 

 

먼저 우유를 200ml를 담아줍니다. 물도 상관없습니다. 물은 만들 때 간편하긴 하지만 아이스크림의 식감을 따라가기에는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우유!

그리고 프로틴을 두스쿱 넣어줍니다. (100ml당 한스쿱이면 적당하더라고요)

 

 

 

다음 마음껏 흔들어주세요. 색깔은 녹즙 같네요. ;;

 

그런 다음 아이스크림 케이스에 쫄쫄 쫄 따라줍니다. 맛은 있는 제 비주얼이 조금 아니네요.. ㅋㅋ 다음에는 말차 라테 맛으로 해야겠네요 ㅋㅋ

 

그리고 냉동고에 4시간 정도 얼려주면 끝입니다. 만드는 법은 정말 쉽습니다. 다만 청소하기 귀찮을 뿐..

그래도 여름에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으니까 한 번쯤은 시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4시간 뒤 아이스크림 두둥등장! 뭔가 아랫부분은 덜 언 거 같지만 그래도 뽑아보겠습니다. 

 

 

나름 잘됬네요. 다음에는 조금 더 얼려야 될 거 같네요. 밑에 한 방울 흘렸습니다 ㅠㅠ

 

퍄퍄 맛은 정말 좋습니다. 망고 아이스크림이랑 아주 흡사합니다. 아이스크림은 설탕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이건 단백질  뿐이라 마음에 위안은 되네요. ㅎㅎ

 

다이어트 도중에 아이스크림이 당기면 많이 만들어봐야겠군요. 특히 여름에 더위 먹으면 시원한 게 자꾸 당기는데 그때마다 먹으면 될 거 같네요. ㅎㅎㅎ

 

 

마이프로틴의 경우 탄수화물비율이 다른 단백질보충제 제품에 비해 낮아서 많이먹어도 괜찮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