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재 NYT 뉴욕타임즈 인터뷰 내용 오징어 게임속 메세지

by 책과함께라면 2021. 10. 19.
728x90

전세계적인 붐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속 주인공인 이정재가 미국 뉴욕타임즈와의 잍너뷰를 가졌다고 합니다. 배우 이정재는 인터뷰에서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전달하고싶었던 말에 대한 내용을 설명했습니다.

 

이정재 인터뷰

 

18일 NYT(뉴욕타임즈)에서 오징어 게임이 방영한지 한 달만에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다고 평가했으며,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질문세례에 대해서 "이정재 왈 - 나는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에서 오징어 게임에 대한 리액션영상, 시청자들이 직접 실시간으로 보는 영상을 많이 봐왔습니다. 이는 매우 흥미로웠고 재미가 있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이 한국 TV 시리즈와 영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역활을 해줬습니다." 라는 말을 남겼다. 이외에도 다양한 란국 콘텐츠들이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 하기를 바랍니다 라고 말을 이었다.

 

뉴욕타임즈 반응

 

이정재의 말에도 불구하고 일부 오징어 게임을 안좋게 바라보고 있는 비평가들이 오징어 게임의 폭력성과 모호한 메세지에 대해 비판했다는 질문에는 이정재는 드라마를 다시한번 보시고 판단해주시라며 말을 덫붙였다. 또한 엇갈린 반응을 이해한다. 사람마다 각자의 취향이 있고 시청자들의 어떤 반응이든 전적으로 존중한다고 말을 이어갔다. 마지막으로 오징어게임을 재미없게 본사람은 다시 볼 것을 추천하고 싶다라고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