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급레스토랑스 히오스 메이 출전하나? 갑자기?
며칠 전부 아무런 설명도 없이 달랑 이런 이미지 하나만 올라온 것 본 적이 있나요?
그 이전에 인게임 속에서는 몇몇 전투지역에서 눈이 내리기도 했답니다.
물론 고급레스토랑게임이기때문에 아는 사람이 오히려 더 신기한 게임이지만 저는 간간히 즐겨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2019년 12월 데스윙이 나온후 근 반년 동안 아무 소식 없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신캐릭터가 나올거라는 예상이 많았습니다. 특히 오버워치 캐릭터가 부족하여 오버워치 관련 캐릭터가 나오지 않을까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대부분 지원가캐릭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는데요. 과연 누가 나왔을까요?
2020년 6월 15일에는 이런 사진으로 바뀌었습니다. 추측이 되시나요? 오버워치를 즐겨하는 사람은 대부분 알 겁니다.
유튜브에서도 이 캐릭터에 미쳐있는 사람도 있죠.
유튜브 구독자 160만 명이 넘는 <김재원의 즐거운 게임 세상>의 김재원도 이 캐릭터에 미쳤었죠.
바로 메이입니다.
유튜브 영상 링크도 올려두었으니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호기심 넘치는 천성과 특이한 기후 현상에 이끌려 시공의 폭풍에 발을 들이게 된 저명한 과학자 저우메이링은 머지않아 시공에 번지고 있던 무시무시한 전투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오버워치의 소집에 응한 초기 일원인 메이는 옳고 그름의 기준이 뚜렷합니다. 그래서 그곳이 어디든 약하고 무고한 이들을 지키기로 굳게 다짐합니다. 그들이 어느 세계에서 왔든 말이죠.
메이는 진보된 기후 조종 기술로 전장의 구조 자체를 바꾸며 싸우는 강력한 아군이자, 적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적이기도 합니다. 어서 외투를 둘러 입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찾아온 메이를 기다려 주세요! -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버린 게임이 업데이트되다니 신기하긴 하네요.
자료를 조사하다가 여러 이미지를 찾았는데 한번 보실까요?
파자마 스킨인데 판다 파자마 엄청 귀엽네요.
이외에도 전장에 새로운 효과가 부여되나 보네요.
새로운 파격의 시공 - 기후 현상
시공의 폭풍 전역에서 비정상적인 날씨 변화가 관측되고 있습니다. 폭풍우, 폭설, 자욱한 안개가 여러 세계를 덮쳤습니다! 때마침 등장한 메이가 최근 시작된 이런 비정상적인 기상 현상을 분석하고 연구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후 현상은 게임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날씨 효과를 추가해 주는 최신 파격의 시공입니다. 각 전장에서 특정 유형의 날씨 이벤트가 주기적으로 발생.
날씨 이벤트는 한 번에 몇 분 지속되다가 사라집니다. 이벤트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주기적으로 반복되죠. 날씨 이벤트가 지속되는 동안 영웅들은 날씨의 유형에 따라 특유의 강화 효과를 받습니다. 강화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폭풍우: 주기적으로 모든 영웅에게 벼락이 떨어져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번개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폭설: 영웅들이 비전투 시 지속적으로 소량의 보호막을 축적합니다.
자욱한 안개: 영웅들이 몇 초간 수풀 속에 서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이번 메이 캐릭터는 강력할 거 같네요. 특히 궁극기가 너무 사기라 최근 캐릭터인 데스윙과는 차이가 나네요.
댓글